메뉴 건너뛰기

개금 포르투나

게시판

부동산 현명한 선택방법

admin 2019.06.15 20:54 조회 수 : 2

아시아 국가들이 중국과의 경제적 진보를 위해 중추적 역할을 수행함에 따라 아시아 국가들은 이러한 강화 된 파트너십의 혜택을 볼 수있게되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대한 투자를 고려할 적절한 시점이되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능한 투자 기회의 다양성을 제공하는 세계의 다른 부분을 생각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대륙은 호주, 홍콩, 일본, 한국, 싱가포르와 같은 선진국에서부터 세계 제 2 위의 경제 대국 인 중국과 같은 신흥 시장 (독일 경제 규모의 3 배 또는 영국의 3 배)에 이르는 다양한 국가로 구성됩니다.

 

프런티어 시장

또한 인도네시아와 필리핀과 같은 개척자 시장에 각각 261m와 103m의 인구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서유럽이나 미국 인구보다 큰 조합입니다.

 

아시아는 전례없는 도시화 시대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불과 30 년 만에 거의 5 억 명이 농촌에서 중국의 622 개 주요 도시로 이주했으며, 농촌 국가는 거의 60 %가 도시화되었습니다. 현재 세계 인구의 약 58 % 또는 46 억 인구가 2025 년까지 도시 지역에 살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현재 39 억에서 증가한 수치이다.

 

도시는 경제 성장의 미래를 가져올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12 년 이후 일본의 인구가 감소했지만 도쿄는 내부 이주 덕분에 계속해서 인구 증가를 기록합니다 2. 도시에서 전 세계 GDP의 80 % 이상을 차지하는 도시화는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혁신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20190615_204822.png

 

메가 지역

많은 곳에서 도시는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규모로 도시 정착촌을 만들기 위해 합병 될 것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구성은 메가 지역, 도시 복도 및 도시 지역의 형태를 취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일본의 나고야 - 오사카 - 교토 - 고베 메가 지역은 2025 년까지 인구가 6 천만 명에 달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태국 방콕의 도시 지역은 2020 년까지 현재 센터에서 200km를 확장 할 것입니다. (1/3)

 

아시아의 선진국 경제와 비교할 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과 같은 개발 도상국 경제는 매년 노동력에 가입하면서 경제를 이끄는 견고한 젊은 인구를 자랑합니다. 경제 성장과 고 생산성 부문으로의 구조적 변화는 아시아 전역의 가계 수입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성장하는 중산층

2030 년까지 약 18 억 명의 인구가 중산층으로 이주 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아시아 만해도 현재 인구 34 만명 이상의 도시로 구성된 28 개의 새로운 대도시가 현재 34 곳에서 출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내 소비 동향을 촉진하고 향후 10 년 동안 소비 성장을 촉진하는 국내 소비력으로 중산층을 성장시킨다.

 

인구는 급격히 증가하고있을뿐만 아니라 종종 교육 수준이 높아지고 이동성이 높아지면서 도시, 도시 및 교통망에 추가적인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부동산과 관련된 기반 시설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세계 수준의 중국의 야심 찬 "Belt and Road"이니셔티브에서 동남아시아 국가 연합 (ASEAN) 국가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의 기반 시설 개발에 이르기까지 주요 인프라 프로젝트는 향후 경제 성장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 증가에 따라 부동산 수요를 지원합니다.

 

메가 트렌드

메가 트렌드는 또한 지역 내 사업 활동의 증가를 통해이 지역에 혜택을줍니다. 아시아 지역의 Global Fortune 500 대 기업은 북미 및 유럽 지역의 성장률을 크게 상회하며 현저하게 성장했습니다. 업데이트 된 Fortune Global 500 목록에 따르면 아시아에는 197 개의 상장 기업이 있으며 그 다음으로 북미 (145 개 회사)와 유럽 (143 개 회사)이 있습니다.

 

선진 시장의 고령화로 인해 생산성을 높이기위한 기술 통합으로의 전환과보다 교육받은 인력의 급성장은 고품질 부동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미국과 유럽에 비해 빠른 경제 성장을 제공하는 지역에 투자 할 잠재력 외에도 글로벌 포트폴리오에서 아시아에 배분하면 다각화에 도움이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에서도 부동산 시장은 경제적 순환뿐만 아니라 가격 / 임대주기의 다른 지점에 있습니다. 또한 (유럽과 마찬가지로) 아시아 전역에 걸쳐 다양한 부동산 감응도와 임차인 제도가 있습니다.

 

시장이 성숙함에 따라 아시아 부동산 세계의 제도화가 진행됨에 따라 투명성도 높아집니다. (2/3)

 

예를 들어, 중국의 현재 투자 가능한 주식은 영국과 프랑스의 2016 년과 동일합니다. 그러나 중국의 투자 가능한 우주는 2036 년까지 유럽의 전체 투자 가능한 우주만큼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이 성숙 해짐에 따라

 

아시아의 자산 시장은 세계 시장 변동성의 기간 동안 "안전한 피난처"로 간주되어서는 안되며 서구를 괴롭히는 경제적 불황으로부터 완전히 벗어날 수는 없지만 아시아 지역에 비해 비중이 낮은 장기 투자자에게는 기회가 존재합니다. 우호적 인 리스크 조정 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에게는 장기 상승 여력이 여전히 매력적이라고 ​​판단된다.

 

매력적인 변동성

일정 수준의 수익에 비례하는 매력적인 변동성 믹스는 주식 선택 기준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뉘앙스를 필요로합니다. 여기에는 대상 국가의 특성 (개발 및 / 또는 신흥), 집주인과 고객 간의 의무 / 규칙 (리스, 비용 및 세금 구조), 실제 크기 유동성, 투명성, 그리고 공급, 수요 및 가격 책정의 기본을 토대로 순환 단계에있는 시점 등이 포함됩니다.

 

8-10 % 범위의 투자자 순 수익률에 대한 추천은 일본 및 호주의 주요 도시 (포트폴리오의 2/3)에 소득 성장 잠재력이있는 소득 지향 주식에 대한 편향성을 갖는 것입니다.

 

나머지는 신흥 국가를 목표로하지만 주요 도시는 점유자가 장기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려는 강한 인구 / 도시화 역학의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사무실, 주택 및 물류와 같은 자산 클래스가 우리가 선호하는 대상이 될 것입니다.

 

시장 상황, 주식 선택 및 시장 역학의 이해가 무엇이든간에 중요합니다. 투자자는 광범위한 사무소 네트워크 및 현지 시장 이해의 원천에서 출처에 이르기까지 자산에 가치를 더할 수있는 관리자와의 협력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로